게시판

 

즐겨찾기에 추가

Home | 로그인 | 회원가입 | 마실길1코스 | 마실길2코스 | 마실길3코스 | 싸이트맵 | 운영자네집  


  공지사항

  여행후기

  잘쓴여행후기

  자주묻는질문

  묻고답하기

  자유게시판

  음식점안내

  숙박업소안내

  여행코스자료실

  교통정보자료실

  변산앨범

  방명록

  관련싸이트

  TV/영화속 변산반도


스팸성 광고글을 차단하기위해 게시판을 회원제로 운영하지만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주민등록번호는 가입양식에 포함하지 않았습니다.
질문을 남기실때는 먼저 중복되는 질문이 없는지 게시판검색을 통해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아래 글들은 방문객 2,000명 중에 한분이 남겨주신 변산여행 후기 입니다.
여행 가기전에 질문 남기기는 쉽지만 다녀와서 글 남기기는 상당히 어려운것 같습니다. ^^;
어려운거 마다않고 글 남겨주신 분들께 감사합니다.

전체 | 일반 (37) | 최고였어요 (67) | 좋았어요 (103) | 별로였어요 (5) | 다신안가요 (8)
내 / 용 / 보 / 기
글작성자
  2003-07-30 15:38:46 | 조회 : 2348
제      목  이번 7월27일부터 29일까지 2박3일동안 변산반도 여행.. (카페게시물)
다음카페 http://cafe.daum.net/bstravel 에 올라온 커플남님의 게시물입니다.
-----------

이번 7월27일부터 29일까지 2박3일동안 변산반도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여친과 함께요~~ 으힛~~

우왓~~!

세상에 성수기라서 돈걱정에 이런저런 걱정꺼리 마니 싸메고서

출발은 했는데..

서해안 고속도로 타고....슝슝슝~~~

여친과함께 경기도 안산에서 출발....

날씨도 좋고 기분도 좋고 아무튼 이래저래 짐 싸메고 출발 ㄱㄱㄱ~~

차도 안밀리고...휴게소란 휴게소는 다 들르면서...

휴게소 여행도 함께 함서....히히*^^*

아무튼....고속도로 주행시간은 2시간 조금 더 걸려씀당...

얼마나 좋은곳인지....무척이나 궁금하더라구여~~

가면서도....

요즘 부안에....핵폐기시설 반대 운동 때문에

걱정도 마니 핸는데...

저희가 도착한...부안은 마냥....조용한....그런곳으로

첫인상이 찍혔씁죠 으힛~~

암튼....주저리 주저리...해서....

첫날 숙박을 하기로 예약한 내소사 입구 앞에 있는 정든민박을

찾아습니다....

걱정과는 달리 숙박비 3마논~~

성수기에 3마논이면 완전 거저 아닌가 싶네요 으힛~~

------으헉~~

이야~~ 분위기 좋더라구여....

정말 아기 자기하고...

시골집 분위기 좋고....

음....

모기가 좀 많은것 빼고는

쥔장 아찌의 인테랴 쏨씨부터해소....

주변 배경까지 말그대루....작살...으힛~~

정든민박....

카페 찾다보면 보신분들도 많겠지만...

추천민박집 1위에 올라있는 정말 인기짱인 민박집이랍니다...

저희는 운도 좋게도 날짜가 하루 딱 비워지는 기간에 숙박 성공~~

저희가 도착한 후에도...

민박할려고 찾아온 손님들이 무려 7 팀인가?

다들 되돌아가는 그런 발걸음을 하시게 되는거 보구...

우왓~~ 우린 땡 잡아쓰...해쭁~~ 으힛~~

도착해서 짐풀고 점심묵고....

피곤해서 한숨 자고 일나니깐...

예약하신 손님들 속속들이 도착....

잉? 긍데 어케된거시....저...를 제외하곤 다들 여자.....헉~~~

미챠....민망시려서...정말이지...으힛~~(사실 기분열라 좋았음)

그리고 여친이 알믄 화낼지 모르지만...(자갸~~먄..화내지맛~!)

'흐미~`아숩넹 이런데는 사내덜끼리 널러와쓰야 되는디...ㅠ.ㅠ'

--> 요런 생각 잠시 해쑵죠...으힛~~

그리곤...내소사에 들러...사진찍고....

이래저래 시간보내다 들와서 저녁먹는데

마지막팀 도착~~ ㅎㅎ

예약이 아닌것 같았는데 시간이 늦어서인지

쥔장 아줌니의 배려로 바깥사랑채에 있는 할머님 방을 선듯 내주신것

같더군여...(아닝가? 아니람 제가 오해~~ 으힛~~)

암튼 마지막 도착하신 분들은 커플...휴~~

그나마 다행이었죠...

혼자 남자여서 겁나 민망시련 분위기였는디...ㅎㅎ

저녁먹고 모기가 제 피와 살을 좀먹는데도...

선듯...샤워실로 향할수가 없어서....

한...한시간 정도 고민하다가 겨우겨우 샤워를 마쳐씀당...

누님들...그리고 숨셋 겸둥이 아가씨덜...

나 징짜르 민망해서 둑는줄 아라씀당...ㅠ.ㅠ 으힛~~

------시간이 지나구....쥔장 아줌니랑....대화도 하구...

정든민박집의 하루가 다 되어갈때쯤....

마지막 도착하신 2년차 부부커플 행님....으헉~~

"조개구이에...소주한잔 하실래여?" -->으힛~~~ " 넵 ㅇㅋㅂㄹ욤 "

ㅋㅋ

그러하여 저의 똥차를 끌구 곰소에서 소라랑 문어랑...조개

찌끄레기들 사구 소주 대병이랑 사소 민박집 떠나가라...

술먹구 대화의 꽃을 피웠답니다...

25년동안 살믄서....

그렇게 훈훈하고...분위기 좋게 놀아본적이 없었던것 같아요...

익지도 않은 문어를 질겅질겅 씹고...*^^*

트키....소라 "변"을 저아하는 겸딩이 아가씨...으힛~~

첨보는 사람들끼리 만나서...그렇게 즐거운 시간을 보내기란

정말 쉽지 않은 일인뎅.....

겁나 마니 아주 즐건 시간보냈슴당...*^^*

제가 막판에 가서...갑작스런 폭주로...실수는 안핸는지 몰것지만요

ㅎㅎ

여친 말로는 제가 어떤 아가씨와 어깨동무하거 사진 찌거따네여?

겸딩이 아가씨들중 한명이라던디...으힛~~

사진 꼭 보내주기얌 알찡? 으힛~~~

이런 기회가 또 있다면...담에 정든민박...다시함 가보려구여...

으힛~~

그날 그맴버....다시함 뭉쳐염~~ 으힛~~~

다가치 바다가구 산가구...

정든민박지베서 다시함 잔칫상 벌리자구욤*^^*

그땐 제가 직접 손수 안주 준비함당...

으힛~~'오랫만에 요리솜씨함 발휘해볼께엽~~"

글고 행님....아침에 나가셔서 오후까지 안들오 오셔서

인사두 못하구 왔네요~~

이글 보시믄...리플달아주시던가

음.....

멜주소라두 남겨주세여 으힛~~~

글이 정신없이 정리가 안되게 써버려서....

읽는데 지장이 많을듯 싶은데....ㅋㅋ

암튼....여친이 정리해서 글 다시 올리지 않을까 싶슴당...

ㅎㅎ~~

아참~~! 누님들 남푠깜 구해놀께욤 연락처 남기셈~~ ㅎㅎ

제 주변엔 칭그 햄들.. 온통 시꺼먼 총각들 뿐인지라...

멋진사람 골라잡아여 으힛!~~~

이상~~ 작살겸둥이*^^* 커플남 글을 마칩니당....

저 누군지 아시져? 으힛~~

리플 팍팍 연락처 팍팍 띠우세욤~~

글고 여수 겸딩이 아가씨들.....사딘 꼭 보내줘잉...

울 여친이랑 엉제함 여수 뜬닷~~!

히히~~

번호 Category 제 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23 좋았어요  동진 캐슬에서 하룻밤 [1] 김인영   03.07.18 3862
22 좋았어요  아름다운 변산일지.. [3] 김은주   01.03.11 3676
21 좋았어요  가고 싶었던 변산반도 [1] 김수미   04.05.26 3677
20 좋았어요  변산반도 갔다왔어여.. [2] 김수경   01.06.29 3271
19 좋았어요  대구에서 변산으로 2박3일 여정 [1] 김성광   05.08.08 4079
18 좋았어요  한정화님이 남기신 여행후기 입니다. [1]    03.05.12 2656
좋았어요  이번 7월27일부터 29일까지 2박3일동안 변산...    03.07.30 2348
16 좋았어요  정든 민박에서의 하루~~ (카페게시물)    03.07.31 2561
15 좋았어요  준비없이 출발한 변산반도 여행기(카페게시물)    03.08.02 2239
14 좋았어요  이곳에서 많은 정보를 얻어서 변산반도에 다녀왔...    03.08.06 2170
13 좋았어요  일생의 잊지못할 환상적인 일몰,, 변산반도! (카...    03.08.20 2357
12 좋았어요  다녀왔어요..^^ (카페게시물)    03.08.26 2075
11 좋았어요  물소리 바람소리 중    10.09.12 1560
10 좋았어요  변산을 다녀와서 김명희   01.08.10 3553
9 좋았어요  잘 다녀왔습니다. &^^ [1] 김명희   03.06.12 3122
8 좋았어요  내소사 주변외 [1] 김대익   03.08.26 3321
7 좋았어요  동진 케슬을 추천합니다 [1] 김길영   04.01.05 4526
6 좋았어요  변산여행..^^ [2] 구지현   03.08.14 2363
5 좋았어요  변산반도를 다녀와서 [2] 고연숙   01.02.01 3486
4 좋았어요  운영자님 덕분에...........^^ [1] 가현Ol   04.02.02 2930
 [1][2][3][4] 5 [6] 
Copyright 1999-2019 Zeroboard / skin by daerew 

Copyright ⓒ 2000-2004 변산.kr. All rights reserved.
변산.kr 웹사이트 내의 이메일주소 무단수집을 거부합니다.
MSN : chilgu@hotmail.com   e-Mail : ksh1979@hanmail.net

운영자의 다른 홈페이지
내소사 소개 홈페이지

 · 변산반도 지도
 · TV/영화속 변산반도
 · 불멸의이순신 세트장
 · 변산(부안)의 날씨
 · 운영자네집
 · 물때정보 / 일몰시간
 · 자주묻는질문
 · 대형할인마트 정보

 · 정든민박 - 추천
 · 동진캐슬펜션 - 추천
파일의 제목에서
움직임 멈추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