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에 추가

Home | 로그인 | 회원가입 | 마실길1코스 | 마실길2코스 | 마실길3코스 | 싸이트맵 | 운영자네집  


  공지사항

  여행후기

  잘쓴여행후기

  자주묻는질문

  묻고답하기

  자유게시판

  음식점안내

  숙박업소안내

  여행코스자료실

  교통정보자료실

  변산앨범

  방명록

  관련싸이트

  TV/영화속 변산반도


스팸성 광고글을 차단하기위해 게시판을 회원제로 운영하지만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주민등록번호는 가입양식에 포함하지 않았습니다.
질문을 남기실때는 먼저 중복되는 질문이 없는지 게시판검색을 통해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방문객이 남겨주신 여행후기중 여행객들에게 도움이 될것 같은 글을
'우수여행후기'로 선정하여 이곳 '글짱여행후기' 게시판으로 복사됩니다.
당일, 1박, 2박, 3박 등으로 구분하였으니 계획하신 일정을 클릭해보세요.
여행계획을 세우는데 도움이 많~이 될겁니다. ^^

전체 | 당일 (6) | 1박 (29) | 2박 (18) | 3박 (1) | 4박↑ (6) | 조언 (8) | 기타 (1)
내 / 용 / 보 / 기
글작성자
 박정형 2003-08-07 11:59:59 | 조회 : 2129
제      목  늦었지만.. 후기 날립니당^0^
휴~그러니까 여행을 다녀온지 벌써 일주일이 다 되었네여..ㅡㅡ;
군대에 가 있는 남자친구가 휴가를 나와서 같이 갔다 온 지라 휴가 후유증이라는.. 고무신들이 겪는 병을 겪고 있던 지라.. 여기에 글을 올리는게 늦었습니당.. ^^
저는7월30일날 대전에서 차를 몰고 출발했습니당. ^0^
남자친구가 군인인지라 제가 운전을 했죠.. ㅡㅡ;
대전에서 호남선을 타고 1시간 반 정도 가다보니까 태인이라는 곳이 나와서 빠져나왔습니당..
변산에 다 온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국도타고 가는 길이 멀더라구여.. ㅡㅡ;
제가 겁이 좀 많아서 운전을 느리게했는데.. 넉넉잡아서 2시간 반 정도 걸린 것 같아여.. ^^
저는 적벽강 모텔에 방을 예약하고 갔었거든여~
운영자님의 추천대로(ㅋㅋ)변산해수욕장이 보이자 마자 있는 하얀 정자같은 건물.. 에 올라가서 바다를 구경했더니.. 정말 입이 쫘~악 찢어지더라구여.. ㅎㅎ
남자친구도 정말 이런데를 어떻게 알았냐면서 칭찬을 해 주더라구여.. ㅋㅋ
그리고 격포로 가서 입장료 내고 오른쪽으로 나 있는 도로를 따라  쭉~올라가니까  모텔이 보이더라구여
정말 조용한 곳이였구여^^저희는 2인용을 예약해서 취사도구를 안 챙겨갔었는데 거기서 취사하시는 분 들 보니까 정말 재밌어 보였어여.. ^^
짐을 풀고 저녁엔 군산식당에 갔습니당.. ^^
정말 주인 아저씨 친절하시더라구여.. 아무말 없이 공기밥을 하나 더 주시고 가셨드랬지여... ^^
해물탕을 먹었는데 제일 작은 걸 시켰는데도 둘이 다 못 먹었습니당.. ㅡㅡ;
제가 식당 벽에 있는 변산지도를 보고 있으니까 아주머니께서 팜플렛을 하나 주셨는데 ..참 도움이 많이 됬어여.. ^^
흠.. 저녁을 먹고 ..근처좀 산책을 할까?하고 보니까 채석강이 있더라구여. ^^그래서 냅따 발벗고 들어갔습니당.. ^^ 참.. 신기하게 절벽이 생성되어 있었습니당..
그리고 나서  부안댐에 갔습니당. ^0^
밤이라서 가는 길에 아무것도 보이지가 않아서 투덜대고 있었는데.. 와~진짜 차를 세우고 걸어가보니 짱입디다 .^0^
분수대가 있는데 정말 이뻤구여.. ^^ 성수기에는 수요일하고 토요일날에 영화상영을 하던데 저희가 간 날이 수요일이라서 우연찮게 영화도 보게되었습니당.. ^^
숲을걸어서 올라가니 작은 폭포도 있구 물레방아도 있었어여.. ㅋㅋ(물레방아가 생각보다 작다면서 저의 남친은 투덜거렸답니당.. ㅋㅋ)
계단을 올라가니까 댐에 온 것 같았어여. 밤이라서 물이 까맣게 보여서 댐이 너무 높아 보여서 무서워서 죽는 줄알았답니당.. ㅡㅡ;
그리고 내려와서는 숙소에 가서 골아 떨어졌습니당.. ㅋㅋ군인이 된 남친은 코도 무지 잘 골더군여..

그리고 둘째날!!
물론 해가 중천에 뜨고 나서야 우리는 일어났죠.. ㅡㅡ;
내소사에 가자고 제가 졸라데서 부랴부랴 나왔습니다. 근데 남친이 배가 고프다고 그래서 바지락죽을 먹으러 갔습니다. 채석강 옆에있는 해변촌이라는 식당이 참.. 이뿌게 생겨서 들어갔져..
참.. 이뿌긴 했는데 위생상태가 엄청 깔끔하지는.. ㅡㅡ;
워낙 남친이 그런 걸 싫어하거든여.. ㅡㅡ;
흠.. 바지락죽보다 생합죽이 더 맛있다는 주인 아주머니의 말에 생합죽을 먹었습니당.. ^^
맛있었구여 죽이라 모자를줄 알았는데 너무 많아서 저는 다 먹지도 못했답니당.. (물론.. 저는 음식 디따 잘 먹는 사람입니당.. ㅎㅎ)
죽 먹고 나서 내소사로 갔습니다.. 가는 길에 변산반도를 한바퀴 다 돌았죠.. ㅎㅎ 모항. 상록해수욕장.. 다 ~구경했습니당.. ㅎㅎ 너무 좋더라구여..
내소사에 주차하고.. 아... 주차료는 4000원이었어여.. 제 차는 경차라서 2000원 ㅎㅎ 경차사랑 나라사랑입죠// ^^;
입장료도 따로 끊고.. 머가 이리 비싸냐면서 투덜대며 들어갔는데.. 와~ 들어가니까 참.. 좋더라구여.. 남이섬에 있는 숲길 같은 것들이 있었습니당.. 너무 시원했구여.. ㅎㅎ 제가 간 날이 기나 긴 장마가 끝나고 더위가 시작된 날이었거든여.. ㅎㅎ
내소사 쭉~ 둘러보고 .. 숙소에 와서 ㅋㅋ 드디어 물놀이 갈 채비를 하고.. 걸어서 격포해수욕장에 갔습니당. 근데 모텔에서 걷기는 생각보다 좀 멀더라구여.. ㅡㅡ;
튜브도 빌렸습니당.. ㅎㅎ 시간당 5000원이라고 하더군여.. ^^ 진짜 잼났습니당.. ㅎㅎ
처음엔 발이 아플까봐서 신발을 신고 들어갔었는데 벗어도 별로 안 아프더라고여.. ㅎㅎ
실컷 놀고 .. 맨발로 걸어왔습니당.. ㅋㅋㅋ정말 남자친구랑 맨발로 아스팔트길을 손잡고 오는데 진짜 웃겨서 혼났습니당.. ㅋㅋ
저녁땐 고기(갈비가 숯불을 만났을때.. )를 먹었습니다.. 남친이 군대가서 고기먹고 싶다고 난리였거든여.. 근데 식당이 좀.. 바빠서 그랬나. 정신없더라고여..
다 먹고 나왔더니 옆에 ㅋㅋㅋ 놀이기구가 있는거에여.. ㅎㅎ
남친이 바이킹 타자고 하도 조르길래 탔죠.. 왜 롯데월드나 머 그런데꺼보다 이런게 더 높이 올라가자나여.. 정말 죽는 줄 알았습니당.. 90도가 넘더라고여.. ㅠ.ㅠ
타고 내리니까 다리가 후들거려서 혼났습니당.. ㅎㅎ
그리소 숙소로 와서 맥주 한잔~ㅋ ㅑ ~
셋째날은 일어나서 바닷가에 갔다가 다음을 기약하며 대전으로 돌아왔습니당..
아참.. 위도 핵 폐기장문제로 정말 시위중이더라구여.. ㅡㅡ;

후~정말 주저리 정신이 없네여.. ㅡㅡ;
암튼.. 너무 좋은 추억 많이 만들었습니당.. 다음엔 여름의 변산이 아닌 다른 계절의 변산을 보러 꼭 가겠습니당.. 씨 유~
고기 먹고나니까
* 김상훈님에 의해서 게시물 복사되었습니다 (2004-04-06 14:18)

엄청 재밌게 지내셨군요. 군대있을때 애인이 있으면 참 좋군요. 격포바이킹은 저도 무셔서 못타요 ^^ 후기 감사합니다. 오래오래 더오래 행복하세요. 08.07. 08:45 -  

번호 Category 제 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29 1박  ...변산반도 봄나들이 1편... 이종혁   04.04.08 4415
28 1박  ...변산반도 봄나들이 2편... 이종혁   04.04.08 3355
27 1박  ...변산반도 봄나들이 3편... 이종혁   04.04.08 3259
26 1박  ...변산반도 봄나들이 4편... [2] 이종혁   04.04.08 4073
25 1박  1000일 기념여행 임미화   03.03.04 2549
24 1박  1박 2일.. 여행을 마치고... [1] 김효영   06.02.20 3805
23 1박  1박2일 가족여행 잘 다녀왔습니다. [1] 박유경   03.08.01 2748
22 1박  1박2일 변산반도 여행 + @ [1] 이광노   06.03.02 6411
21 1박  노을지는 해안과 깊은 계곡속의 폭포가 모... chungnyul   01.05.10 2801
1박  늦었지만.. 후기 날립니당^0^ [1] 박정형   03.08.07 2129
19 1박  변산반도를 가다(1) [5] 박흥열   03.10.23 3803
18 1박  변산반도를 가다(2) [1] 박흥열   03.10.26 2357
17 1박  변산반도를 가다(3) [2] 박흥열   03.10.29 2114
16 1박  변산반도를 가다(4)-끝 [5] 박흥열   03.10.30 2766
15 1박  사발딱지의 변산 일부 여행기... [3] 사발딱지   00.12.26 2704
14 1박  세월의 더께가 고스란히 드러나... [1] 심은희   03.04.07 1887
13 1박  아름다운 변산반도여행 정보~ [2] 나영님^^*   01.06.23 4678
12 1박  아름다운 변산일지.. [3] 김은주   01.03.11 3749
11 1박  어린이날의 1박2일 변산여행 [1] 김진아   06.05.09 5132
10 1박  우리는 이렇게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03.08.02 3027
  1 [2] 
Copyright 1999-2019 Zeroboard / skin by daerew 

Copyright ⓒ 2000-2004 변산.kr. All rights reserved.
변산.kr 웹사이트 내의 이메일주소 무단수집을 거부합니다.
MSN : chilgu@hotmail.com   e-Mail : ksh1979@hanmail.net

운영자의 다른 홈페이지
내소사 소개 홈페이지

 · 변산반도 지도
 · TV/영화속 변산반도
 · 불멸의이순신 세트장
 · 변산(부안)의 날씨
 · 운영자네집
 · 물때정보 / 일몰시간
 · 자주묻는질문
 · 대형할인마트 정보

 · 정든민박 - 추천
 · 동진캐슬펜션 - 추천
파일의 제목에서
움직임 멈추기